Menu
Close
"내면의 질서를 세우고 삶의 중심축을 만드는 것"이라는 철학으로 남성 자기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세르칸.
"세르칸은 루틴 속에서 자신을 정돈하는 남성들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자기관리를 단순한 외적 꾸밈이 아니라, 내면의 질서를 세우고 삶의 중심축을 만드는 근본적인 철학으로 접근합니다."
"저는 브랜드의 정의를 제품 판매로 보지 않아요. 일관된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죠. 그런 점에서 세르칸은 명확한 브랜드예요. 비록 무료지만, 콘텐츠로 명확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거든요. 그 가치가 콘텐츠만으로 충족되지 않을 때 자연스럽게 제품으로, 서비스로, 공간으로 넘어가는 것이 브랜드가 가진 본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르칸은 단순히 남성 뷰티 브랜드가 아닙니다. 저희가 그리고 있는 궁극적인 그림은 '세르칸 존'을 만드는 겁니다.
"저는 모든 브랜드에게 추천하지만, 특히 초기 단계 브랜드 중에서도 브랜드 메시지가 명확하게 정립된, 하고자 하는 말이 명확한 브랜드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협업에서 가장 중요한 건 결국 서로의 언어로 소통할 수 있느냐인데, 디블러와는 그게 정말 자연스럽게 됐습니다."
"Consistency beats intensity. 꾸준함이 탁월함을 이긴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