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BOX

Brand
CHIBOX
Date
2022
Keyword
F&B branding
Welcome to CHIBOX!
오랜 연구 끝에 '치킨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비빔면'이라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 가장 맛있는 한 끼가 들어있는 선물 상자 같은 치킨박스를 제공합니다. '박스'를 키워드로 설정해 어릴 적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하던 삐에로 선물 상자처럼, 박스를 열면 치킨과 누들이 서프라이즈를 제공한다는 스토리텔링을 풀어냅니다.
↳ Brand Strategy
↳ IdentIty Design
타이포로 박스를 형상화해 박스에서 치킨이 짠하고 나타나는 모습을 로고에 담았습니다. 박스를 열면 센세이션한 맛이 쏟아져 나온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치킨, 누들, 마늘 등의 재료를 캐릭터화해 일명 '치박스 어벤저스'라는 재미요소를 더했습니다. 스트릿하고 힙한 무드로 재치있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 Experience Content
치박스의 에너제틱함이 온오프라인 환경 전반에서 느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에서 일관된 무드를 보여줍니다. 한시도 쉬지 않고 움직이는 역동적인 영상물, 고객에게 끊임없이 말을 거는 듯한 바닥 및 벽면 그래픽, 포스터, 패키지 등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치박스만의 새로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Brand Story
Adding flavor and wit to a popular food, chicken, with a vibe, Cheebox's slogan is "Guess what, chicken and noodles are best friends!" The synergy of the different flavors of chicken and noodles is emphasized through the object of the box. Bright colors and characters create a hip, kitschy brand image.
대중적인 음식인 치킨에 맛과 재치를 더하여 스트릿한 감성을 내뿜는 치박스는 "그거 알아? 치킨과 누들이 베프야!"라는 슬로건을 내세웁니다. 치킨과 비빔면이 보여주는 다양한 맛의 시너지를 '박스'라는 오브제를 통해 강조합니다. 팝한 컬러와 캐릭터로 힙하고 키치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합니다.